HOME >NEWS >노벨문학상에 소설가 한강…한국 작가 사상 첫 수상

노벨문학상에 소설가 한강…한국 작가 사상 첫 수상

2024-11-22 13:27:32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하던 ‘메타버스월드 법인 종료를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환급금은 4월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16일 서울 종로세무서 직원이 연말정산 신고안내 책자를 정리하고 있다.

노벨문학상에 소설가 한강…한국 작가 사상 첫 수상

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총 급여 5500만 원 이하자는 납입액의 15%.초과자는 납입액의 12%를 공제받을 수 있다.

노벨문학상에 소설가 한강…한국 작가 사상 첫 수상

국세청은 지난 15일 홈택스를 통해 제공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개통했다.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범위도 확대됐다.

노벨문학상에 소설가 한강…한국 작가 사상 첫 수상

고향사랑 기부금은 10만 원 이하까지 110분의 100.

월세 세액공제 대상 주택 범위는 기준시가 3억 원에서 4억 원 이하로 확대됐다안중근 의사의 이토 히로부미 처단을 다룬 소설 『하얼빈』을 쓴 김훈 작가와 마주했다.

철학자인 한병철 베를린예술대 교수는 저서 『타자의 추방』에서 같은 것의 창궐은 악성종양이 아니라 혼수상태처럼 작동한다며 동일자(同一者)는 타자(他者)에 대한 차이 때문에 형태와 내적 밀도.야당 손잡아야 개혁 성공.

윤 대통령은 지난해 6월 국무회의 도중 교육부에서 지방 국립대에 사무국장을 보내서 총장이 눈치 보게 만드는 교육부가 정상입니까라며 사무국장 파견제도를 없애지 않으면 교육부를 없애겠다고 호통쳤다.그런데도 윤석열 대통령은 노동·교육·연금 개혁을 동시에 시동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