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이민자·투자자 쇄도에 런던 부동산값 상승
이처럼 바이든 행정부가 대중 정책까지도 선거운동으로 활용하는 대목이 눈에 띈다.
현재 소득보험료 대비 80% 수준인 지역가입자의 재산보험료를 10% 수준으로 낮춰야 한다.여기에 매년 건강보험진료비 약 11조원이 낭비된다.
정부는 지역가입자의 재산보험료를 낮추지 않고 있다.OECD 국가보다 3배나 더 많은 병원 병상을 환자로 채우기 위해서 병원과 의사는 의학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입원과 수술을 남발한다.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늙은 노모
구한말 의병들이 싸웠던 어등산과 용진산.의병들이 수감됐던 동명동 광주교도소 부지와 광주공원 심남일 의병장비.
최혁 남도역사포럼 대표 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유방암 이겨놓고도 숨졌다엄마 죽인 ‘꼬리표의 저주아이 혼내고 엄마가 미안해조선미는 이런 훈육 혼냈다그 집안.
보훈 관련 단체들은 6·25전쟁 때 우리를 침략한 북한군과 중공군의 선동 작곡가인 공산주의자 정율성을 기념하는 사업을 전면 폐지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단식 결심을 밝히는 샌즈와 생명의 존엄성을 얘기하는 모런 신부 사이에 비장함이 흐른다.
27세의 샌즈는 66일 만에 숨졌다.그날 이해찬 민주당 상임고문도 이 대표를 찾아갔다.
단식투쟁에 진정성이 있으면(죽음을 각오한 것이라면) 모런 신부처럼 말려야 한다.진짜로 목숨을 건 것이든 아니든 멈춰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