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유튜브 46만명 구독… 알찬 콘텐츠 통했다
이날 디샌티스 주지사는 인간의 행동이 기후변화를 일으킨다고 생각하냐는 사회자 질문에 사실상 답변을 거부했다.
누군가 우리 집 실내를 마음대로 들여다볼 수 있다니 소름 끼치는 일이다.이런 방식은 비용과 성능 문제가 따른다.
가정에서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 위험이 있다.게다가 데이터센터 내 인공지능 성능이 개선되면 별다른 과정을 거치지 않고서도 곧바로 나아진 성능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크다.AI ‘더 크게에서 ‘더 편하게로 가정·회사에 자체 AI 구축 주목 사생활·영업비밀 보호 필수적 저전력·경량화 달성 여부 관건김지윤 기자 ‘진짜 인공지능은 어디서 찾아볼 수 있을까.
집에 누가 언제 방문했는지 등에 관한 정보 등이다.상당한 전력을 소비한다.
회사에서라면 기밀 정보가 유출될 위험이 생긴다.
김병필 KAIST 기술경영학부 교수 우리 집에는 인공지능이 몇 개나 있을까.이를 위해 달라진 것은 무엇일까.
교육활동 보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잘 형성됐는지.교원의 교육활동 보호를 위해 각계가 애쓴 지난 1년간 무엇이 달라졌을까.
교원에게 교육활동 관련 분쟁이나 아동학대 신고가 발생하는 경우 교원을 두텁게 보호하기 위해 교원보호공제사업을 통해 법률적·재정적으로 지원도 하고 있다.뉴시스 국회·정부·시도교육감 협의체의 노력으로 지난해 9월 21일 국회 본회의에서 교원지위법을 비롯한 초중등교육법·유아교육법·교육기본법이 1호 안건으로 통과됐다.